본문 바로가기

현실 세계의 정보

남자친구선물 하카시그니처~

남자친구선물 하카시그니처~

 

반가워요 이웃님들.^^ 오랜만에 포스팅이에요.

오늘 포스팅은 남자친구선물로 구입한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에 대한 리뷰입니다.

남자친구선물 관련해서 고민이실 여러분들께

전자담배 관련 특허 열여덟개 부문을 석권하여 일위를 하고 있는 제품, 하카를 소개합니다.

남자친구가 흡연자라면, 선물로 사주면 저도 좋고 남자친구도 좋아할거에요.

요즘 흡연자 남자친구선물로 전자담배 구매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지요~

 

 

 

 

저같은 경우는 남자친구에게 너 금연해! 냄새나! 라고는 못하겠고,

담배냄새는 싫고, 담배 피는모습도 별로라..

담배를 대신할수 있는 센스있는 남자친구선물인 HAKA코리아의 전자담배를 알아보게됬어요.

저의 체감상 연초 담배 대비 기분나쁜 냄새가 5분의 1수준이고,

보여지는 외관상 연초담배보다 훨 나아서 기분이 좋아졌어요.

 

 

https://e-cig.co.kr/new/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하카코리아, 전자담배, 하카, 창업, 전자담배액상, 전자담배추천, 시그니처, csv, 컴뱃, x5, 크리스탈, 브랜드, 순위 등 전자담배판매

e-cig.co.kr:443

바로 이제품이 센스있는 남자친구선물 하카코리아의 신제품 하카시그니처!

 

 

 

 

 

 

 

자 그럼 지금부터 제대로 된 히스토리를 작성해볼게요.

 

저는 흡연자 남자친구를 만나면서 금연에 대한 많은 권유와 시도가 있었지만,

남친은 최대 삼일을 넘기지 못하고 그 횟수가 줄어들 뿐 몰래몰래 피곤 했습니다.

금연보조제 금연클리닉 등등 많은 방법을 시도해

보았지만 저와 남자친구 둘 모두에게 스트레스만 안겨줄 뿐 큰 도움이 되지 못했습니다.

거의 둘다 포기 상태로 지내고 있던 도중에

우연한 기회, 바로 남자친구선물로 줬었던 하카시그니처를 만나게 되었습니다.

 

 

 

 

 

 

 

평소 액상 리필이 번거롭다는 핑계로 저의 권유에도 전자담배를 싫어했었는데,

제가 연초 담배 특유의 냄새를 너무 싫어했기 때문에

남자친구로서도 큰맘먹고 냄새부터 없애보자는 마음가짐으로 받아들이더라구요.

그뒤로 한달, 제가 선택했던 남자친구선물에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하카시그니처 제품은 액상 리필 없이 액상이 담긴 카트리지를 교체하는 방식이에요.

때문에 귀차니즘에 물든 저의 남친에게는 굿초이스 였던 거죠!

제 남친을 비롯하여 처음 제품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액상 누액없이

간단하게 갈아 끼우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남자친구선물 픽을 잘한 것 같아요.

더군다나 프린터 잉크처럼 다 쓴 카트리지는 그냥 바로 버리면 되니,

이렇게 편리할 수가 없다고 좋다고 난리에요.

 

 

 

 

 

 

또 가장 귀찮다고 말하던게 충전문제라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하카시그니처 제품은 에너지 효율이 좋아서인지,

배터리도 다른 제품들보다 오래 가는 편이고(체감상)

디자인 또한 세련되고 매끈하다고해서 더 좋아하고 있네요.

제가 생각하기에도 흡연자에 대한 사회적 시선이 박한 상황에서,

또한 흡연에 대한 인식이 갈수록 좋지 않은 지금,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그립감과 얼핏보면

자동차키, 혹은 스마트기기로 보이는 콤팩트하고 아담한 것이

아주 큰 매력포인트인 남자친구선물 하카시그니처 입니다.

 

 

 

 

 

남친이 꼽는 장점중 최고장점이

흡입 센서가 인식해서 흡연 시 자동으로 작동하는 점이라고 하는데요.

다수의 궐련형 기기종류에서 예열 시간 때문에 연초로 피우지 못하는 것을 개선하여

예열 시간을 없앤 것이 너무너무 편리하다고 하네요.

저는 비흡연자라서 사실 무슨말인지 잘 모르겠지만요.ㅎㅎ

남친네 회사 동생도 남친이 사용하는 것을 보고 너무 편해보인다며

하카시그니처 구매를 결정했다고하네요.^^

 

 

 

 

 

 

사실 처음에 제가 구매를 고민했던 남자친구선물은 바로 가장유명하다던 쥴이였습니다.

하지만 꼼꼼히 살펴보니 금액 대비 성능, 안정성, 기술력을 비교해 보았을 때

이 제품이 더 낫다는 생각이 들어서 남자친구선물로

하카제품의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남자친구가 사용해보니, 연초보다 월비용이 줄어든 것 같다고 하네요.

 

 

 

 

 

하카시그니처 제품을 남자친구선물로 고른 제 이유는

쥴과는 달리 블랙 세라믹 코일을 사용하여

발열선의 표면적이 넓고, 흡입이 부드러우면서,

조립 공정이 견고하고, 효율성과 안정성이 높다고 한 부분에 꽂혀서 였어요.

결국 제가 비교적 현명한 선택을 한 것 같습니다!!

 

 

 

 

 

 

 

하카제품을 가성비 좋다고 이야기 했었는데 카트리지 한개로 삼백회까지 흡연이 가능해요.

글레시어 민트, 서든리프, 이스턴 리프, 아이스망고,

아이스 멜론, 글레시어쥐 민트, 웨스턴리프 린치 맛으로 출시되었는데

추후 더 추가된다고 하네요.^^

일주일 정도 과일향을 옆에서 맡아보니 제가 평소에 맡아왔던 냄새가 얼마나

역하고 독한지.. 진작 선물로 줘서 바꿀걸 후회라는 생각까지 들었네요.

비슷한 고민하는분들도 꼭 근처 매장에서 상담한번 받아보시길 바래요!

 

 

 

 

 

 

이미 사용자들 사이에서는 출시전 예약까지 할 정도로 이미 마니아 층이 탄탄하고,

출시전부터 입소문으로 유명했던 제품인 남자친구선물로 제격인 하카시그니처!

이제부터 하카 시그니처로 간접흡연 냄새로부터 벗어나시길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