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실 세계의 정보

mlb키즈 롱패딩

mlb키즈 롱패딩

 

안녕하세요 이웃여러분. 혹시 역시즌, 선구매라는 말 아시나요?

항공권도 공연 티켓 예매도 빨리하는 사람이 더 좋은 가격에 구입하는데

여름옷은 겨울철에, 겨울옷은 여름철에 구매해야 저렴하고,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있어요.

 

 

 

 

그러한 면에서 오늘은 mlb키즈 롱패딩 구매 정보 공유합니다.

mlb키즈 온라인몰에서는 2019년 신상 겨울 패딩을

89일 오늘부터 915일까지

38일간 선구매 할인가로 구입하실 수 있답니다.

 

선구매 고객 5만원 금액 할인 +

매장 전용 10% 할인쿠폰 동봉 배송(물류 직배송) +

멀티백 사은품 등의 혜택도 있으니 놓치면 후회될 듯!

 

 

 

 

 

선판매 되는 키즈패딩은 구스다운 5가지 컬러,

덕다운 3가지 컬러 이렇게 총 8가지 스타일이에요.

그런데 제가 관심 가지고있는 구스다운 가격이 정말 착하게 나왔어요.

덕다운과 무려 2만원 차이네요.

20만원대로, 그것도 선판매 할인혜택인 5만원 할인까지 받으면

219,000원의 아주 착한 가격의 구스다운 MLB 키즈 롱패딩!

요즘 시대에 정말 믿기지 않는 가격이에요.

 

 

 

 

 

컬러는 화이트, 블랙, 네이비, 핑크, 바이올렛, 다섯 가지 컬러로 출시됬네요.

핑크랑 바이올렛 컬러같은경우는 남아보다는 여아들이 입으면 예쁠 것 같네요.

mlb키즈 롱패딩 화보사진을 보시면 목 안쪽에 회색 배색이 보이실거에요.

안쪽 등판, 목 안쪽, 주머니 안쪽에 따뜻한 폴라폴리스 배색으로 보온성을 높였답니다.

배색효과로 더 세련되어 보이는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덕다운(오리) 보다는 확실히 따뜻한 구스다운(거위)을 사용했고

구스다운 솜털 80 깃털 20으로 채워져 있답니다.

 

 

 

 

 

여기에 쉽게쉽게 보관이 가능한 폴딩 기능이 있어서

롱패딩을 걸리적거린다고 귀찮아 하는 아이들도 편하게 반으로 접을 수 있어요.

기능도 확실히 살린 mlb키즈 롱패딩!

 

주머니의 경우도 가슴과 아래 주머니에 4개나 달려 있어서 편리하고

이것저것 많이 줍는 아이들 습관도 커버 할 수 있어요.

아무래도 겨울철엔 주머니에 손을 넣고 다니다 보니

손을 빼다가 주머니에 있던 것들이 같이 빠져서 잃어버리기도 하거든요.

아래 주머니에 스마트폰이나 지갑 같은 것을 넣을 수도 있고

장갑을 넣어도 될 것 같네요.

옆트임 지퍼도 달려 있어서 롱패딩이지만 활동하기에 편하고요,

의자에 앉을 때도 불편하지 않답니다. 오히려 엉덩이가 푹신해서 좋을것같네요.

 

 

 

 

 

mlb키즈 롱패딩의 경우 다운백을 내장하여 털날림이 없다고 하네요.

다운백의 경우는 고급 패딩에만 채택되는 기술입니다.

또한 발수 코팅이 되어있어 눈 오늘날에도 축축하게 젖지 않고,

먼지도 잘 붙지 않아 화이트 패딩도 쉽게 더러워지지 않는다고하네요.

때 탈까 봐 걱정하시는 분들은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오염이 적다고 하지만 그래도 남자아이들은

어디가서 뭘 묻혀올지 항상 상상을 초월하기 때문에

네이비나 블랙이 가장 맘 편하기는 하겠네요.

 

 

 

 

 

또한 소매도 고급스럽게 처리되어 있는데요

기모 원단의 이너 커프스로 소매 안쪽으로

찬 공기가 들어오지 못하도록 따뜻하게 해준답니다

어른들 패딩보다 더 신경써서 만든 것 같아요~

 

이번 선구매 이벤트로 가격이 워낙 착해지다보니

후드는 당연히 탈부착이 되지 않는 일체형일 줄 알았는데 탈부착 후드네요.

mlb키즈 롱패딩이 원가절감을 하지 않았다는 소리인데요,

아이들 중에는 모자 있는 거 싫어하는 아이들도 있으니

후드를 탈착해서 입혀도 되겠네요.

 

 

 

 

일부 SPA 브랜드의 옷들은 보면 가격이 저렴한 대신 주머니가 없거나,

안감이 제대로 되어 있지 않거나, 후드가 일체형이거나 그런데

mlb키즈 롱패딩은 정말 가성비도 뛰어난 것 같네요.

 

mlb키즈 롱패딩 로고는 볼륨 자수 방법을 채택하여 더욱 고급스러운 느낌이네요.

길가다가 mlb키즈 롱패딩을 입은 아이들을 보면 저도 모르게 반갑더라고요.

표기된 기장을 보시면 120사이즈 기준으로 73cm입니다.

너무 길지도 짧지도 않은 적당한 길이라고 하네요.

입혀봐야 답이 나오겠지만요.^^

 

 

 

 

 

 

또한 mlb키즈 롱패딩에는 야광반사 도료인 reflective 나염이 적용되어 있어요.

3M Reflective 빛반사 나염이 되어 있어 어두운 밤에 다닐 때도 안전하답니다.

기능성과 안전성까지 모두 겸비한 mlb키즈 롱패딩이군요.^^

 

 

 

 

몇 년 전부터 롱패딩이 유행하기 시작했는데요.

올해도 어김없이 롱패딩 붐이 일어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런만큼 mlb키즈 롱패딩 외에도 다양한 브랜드에서 여러 제품이 나오고 있지만

흡사 이불 두르고 다니는 것 같은 이상한 롱패딩을 구입하지 않으시려면

하나하나 꼼꼼히 살펴보시고 구입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월 상품이 아닌 신상품인 mlb키즈 롱패딩을

이렇게 선판매 가격으로 할인받아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는 꼭 잡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